민주당 군산지역위, '군산 경제 재도약 선대위' 본격 출범
상태바
민주당 군산지역위, '군산 경제 재도약 선대위' 본격 출범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2.05.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선거대책위원회 군산지역위원회(이하 민주당 지역위원회)가 ‘군산경제 재도약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민주당 지역위원회는 지난 17일 강임준 민주당 군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이 같은 출범식을 가졌다

출범식에는 김관영 민주당 도지사 후보를 비롯 민주당 시도의원 후보와 비례대표 등이 총출동했다.

이 자리에서 민주당 군산지역위원회는 오는 6월 1일 열리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민주당 승리를 통해 군산 경제 재도약에 총력을 다하자고 결의했다.

신영대 상임선대위원장은 “군산만의 승리, 전북만의 승리가 아닌 수도권 등 전국에서 승리해 윤석열 정부의 독주를 막아야 한다. 민주당 승리를 위해 총력을 다하자”고 역설했다.

김관영 민주당 도지사 후보는 “한마음 한뜻으로 단결, 모든 민주당 후보들의 승리를 위해 원팀으로 뛰자”고 강조했다.

황진 공동선대위원장은 “민주당 강세가 점쳐지는 선거지만, 시민들을 상대 후보라고 상정하고 열심히 뛰면서 민주당의 경쟁력을 지금 보다 높여야 한다”고 제안했다.

강임준 민주당 군산시장 후보는 “지금 군산은 다시 재도약하느냐, 침체하느냐의 중요한 갈림길에 서 있다”면서 “민주당의 단합과 그리고 시민들과 함께 협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민주당 군산지역위 선대위는 신영대 의원이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았다.

공동선대위원장에 문철상 전)신협 중앙회장과 김철규 전)전북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문면호, 조현식, 전효기, 최정태, 황진, 김용화, 서동석, 서찬석, 이재호, 조인호, 윤기원, 복태만, 이만수씨가 임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